Home > 핫이슈 > 기타

[세미나]C++ 생산성과 성능을 UP!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 Boost를 이용한 C++ 프로그래밍

 
[세미나]C++ 생산성과 성능을 UP!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 Boost를 이용한 C++ 프로그래밍
 
일시 14.04.24(목) 2pm~6pm 장소 예인스페이스 세미나룸A (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)
대상 C++ 기본 문법을 이해하고 있는 C++ 프로그래머
C++ 프로그래밍 생산성을 올리고 싶은 C++ 프로그래머
C++의 강력한 성능을 필요로 하는 프로그래머
강사 최흥배
가격 120,000원 교재 및 ebook, 다과 제공

[세미나]

C++ 생산성과 성능을 UP! 

<오픈 소스 라이브러리 Boost를 이용한 C++ 프로그래밍>

 

 

Boost를 알면, 당신의 프로그램이 달라진다!

 

Boost 라이브러리를 알고 계신가요?

아직 모르고 있다면, C++ 프로그래머로서 적지 않은 손해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.

 

C++이 자바나 C# 등에 비해서 부족한 부분 중의 하나가 생산성이 약하다는 것인데, 생산성이 약한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라이브러리 부족입니다.

 

오픈소스 C++라이브러리인 Boost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C++은 기능과 성능을 만족시키는 많은 양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.

 

Boost에 있는 유용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, 개발에 필요한 기능을 직접 만들지 않아도 될뿐더러 효율성 또한 좋아서 C++ 프로그래밍의 생산성을 크게 올릴 수 있습니다.

 

C++로 개발한 프로그래밍에 날개를 달아보고 싶다면,

그리고 중고급 개발자로 나아가고 싶다면, 본 세미나에 참석해 보세요~ 

 

 

시간

프로그램

13:40~14:00

  등록 및 접수

14:00~14:50

  [Boost 라이브러리 소개]

  : Boost 라이브러리 Overview

  : Boost 라이브러리 사용

15:00~15:50

  [Boost.Random]

   :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확률 값 계산에 기존 Random 라이브러리보다 더 그럴 듯하게 확률을 계산한다.

 

  [Boost.Log]

   : Boost.Log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상태를 다양한 방법으로 로그를 남기기

16:00~16:50

[Boost.Thread] 

 : 멀티코어 CPU, 모바일 플랫폼이 주류인 시대에서 병렬 프로그래밍을 피해가기에는 어려워졌다. Boost.Thread를 사용하여 쉽고 안전하게 스레드를 사용해보자.

 

   [Boost.Fusion]

   : 빈약한 std::tuple을 대체하여 STL 알고리즘 기능의 사용

17:00~17:50

  [작지만 유용한 Boost 라이브러리]

   : Boost.ScopeExit

   : Boost.Initialized

   : Boost.Interval

   : Boost.StringAlgorithm

17:50~18:00

Q&A 및 마무리

 

 

[등록비]

사전등록 120,000원(VAT없음)

현장등록 160,000원(VAT없음)

 

*세미나 등록비에 교재 및 다과 비용이 포함됩니다.

*강사분이 직접 저술한 “Boost.Asio를 이용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(ebook, 한빛미디어) 쿠폰을 드립니다. 

 

시간

프로그램

13:40~14:00

  등록 및 접수

14:00~14:50

  [Boost 라이브러리 소개]

  : Boost 라이브러리 Overview

  : Boost 라이브러리 사용

15:00~15:50

  [Boost.Random]

   :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확률 값 계산에 기존 Random 라이브러리보다 더 그럴 듯하게 확률을 계산한다.

 

  [Boost.Log]

   : Boost.Log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상태를 다양한 방법으로 로그를 남기기

16:00~16:50

[Boost.Thread] 

 : 멀티코어 CPU, 모바일 플랫폼이 주류인 시대에서 병렬 프로그래밍을 피해가기에는 어려워졌다. Boost.Thread를 사용하여 쉽고 안전하게 스레드를 사용해보자.

 

   [Boost.Fusion]

   : 빈약한 std::tuple을 대체하여 STL 알고리즘 기능의 사용

17:00~17:50

  [작지만 유용한 Boost 라이브러리]

   : Boost.ScopeExit

   : Boost.Initialized

   : Boost.Interval

   : Boost.StringAlgorithm

17:50~18:00

Q&A 및 마무리

 

*세미나 등록비에 교재 및 다과 비용이 포함됩니다.

*강사분이 직접 저술한 “Boost.Asio를 이용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(ebook, 한빛미디어) 쿠폰을 드립니다. 

예인스페이스 세미나룸 A

(2호선 강남역 10번출구, 파고다어학원 뒤 사보텐 건물 3층

건물 사정상 주차지원이 되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)

최흥배

티쓰리엔터테인먼트

現 티쓰리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게임 개발 1팀
前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, 손오공, CjInternet(CJ E&M) 등

[강연 경력]
KGC 2008 ~ 2012, 한국 MS 세미나, 삼성테크윈, 게임 프로그래밍 실전 기법 세미나, 부산 게임 아카데미 특강 등

[개발 경력]
티쓰리엔터테인먼트
- 모바일 온라인 게임 개발 중
- PC MMORPG 삼국지천.
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
- 건즈 2
손오공
- PC MMORPG LIFE 온라인 등

[저작물/출판사/년도]
- Thinking About: C++11 STL 프로그래밍(개정 2판) (한빛미디어, 2014)
- Thinking About: C++11 STL 프로그래밍 (한빛미디어, 2013)
- Boost.Asio를 이용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(한빛미디어, 2013)
- Thinking About: C++ STL 프로그래밍 (한빛미디어, 2012)
- Visual C++ 10과 C++0x (한국 MS. 2010)

[수상경력]
- Microsoft MVP(Visual C++) 2009, 2010, 2011